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내 멋대로 리뷰

【헤드 3980】접이식 헬스 자전거 리뷰! (한달 사용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쿠팡에서 샀으며 로켓배송으로 1일만에 받아볼 수 있었다)

▶ 갑자기 사게 된 헬스 자전거!
  일을 하는 데 힘이 들기도 하고, 체력이 전보다 많이 떨어진 것 같아
한 2~3일 검색해서 이 제품을 사게 되었습니다.
(10만원 초반대 사려다 몇만원 차이인데 더 괜찮은 거를 사야지 해서 15만원 가량 줬습니다!)

 


 

『 헬스 자전거는 대부분 조립을 직접 해야합니다 』

간단한 조립 후기

 

엄청 무거움 쿠팡맨 분도 고생하셨을듯...

▶ 여성분 혼자 들기에 생각보다 많이 무거울 수 있습니다!
박스 자체도 엄청 무거워서 20키로 이상되고, 크다보니까 혼자 낑낑거리면서 들고 들어왔네요;;;

 

 

가슴이 답답...

▶ 집이 좁은 편인데...
여기 있는 걸 다 꺼내고 조립해야 해서 힘들었습니다 ㅋ 
무겁고 부피도 큼...

 

 

▶ 설명서가 친절하니 보고 따라하면 됩니다.
조립 자체는 간단하나 꽉 조여야 자전거 하다가 나사가 풀리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저같은 경우에는 나사 꽉꽉 조이느라 조립시간이 약 30분 가량 걸린 것 같습니다.

 

▶ 완성! 심플하고 견고해보이는...
이 제품을 고른 가장 큰 이유가 뭐 기능이 많다? 이런건 중요하지 않고
'견고함' 이 중요한 점이었는데...
원래 사려던 제품이 약 10만원 이었는데...
검색해보니 나름의 문제들이 좀 있더군요
(10만원 짜리 사고 문제 생기느니...)

 


『 간단 리뷰 』

 

▶ 뭐 다 달려있는 그겁니다. 측정해주는...
그 밑에는 핸드폰 놓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데
의외로 이게 있어서 편하더군요. 폰으로 뭐 하다가 책상이나 탁자에 놓는 것 보다
여기다 놓으니 편하네요 ^^


▶ 공간차지를 별로 안합니다.
요즘 접이식들이 그러하듯, 공간 차지를 안합니다.
전체적으로 견고함이 많이많이 엿보이는 제품으로
숀리님 제품을 안사고 이걸 산 이유도 그런 부분에 있어요.
뭔가 쇠(?)도 두껍고 ㅋㅋㅋ



※총평
쿠팡 로켓배송으로 사서 배송이나 초기불량 등의 A/S가 편하고
15만원이면 엄청 싼 편은 아닌데, 9만원~10만원 제품보다 훨 견고함.
한달여 사용하면서 문제가 있을리 없고 ㅋㅋㅋ 잘 쓰고 있습니다.
앞, 뒤에 손잡이 있는 것도 참 편하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