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먹거리탐방

매화양 건대점 양꼬치 무한리필 강추 가성비 품질도 좋아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양꼬치 처음 먹어봤습니다.

양꼬치 보다 다른 꼬치류 많이 먹은건 함정!!





▶ 위치는?

건대역 5,6번 출구 3분거리 2층에 위치.





▶ 외관도 깔끔하고 좌석도 많다.

원래 가려던 고기집이 사람이 너무 많아서 고민하다가

처음으로 양꼬치 집을 가게 되었네요~~!

내부도 찍고 싶었으나 사람이 엄~청 많아서...





※메뉴판 - 본인은 꼬치 무한리필 2인 주문함.







▶ 직화라 더 기대가 된다!





▶ 기본 반찬 및 꼬치.





▶ 꼬치 4종류.

꼬치는 양, 돼지, 닭, 새우 이렇게 4종류 있습니다.

메뉴판엔 소도 있다는데... 제가 갔을때만 없었을수도?





▶ 자동으로 구워지는 양꼬치들~!

먹는 속도가 빠르시면 답답할 수도 있어요

굽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립니다.

2시간 시간 제한 있는데 생각보다 타이트해요.

많이 못드실 수도 있습니다~!





▶ 자! 양꼬치 굽는 거 보시고 침 좀 흘립시다.





▶ 양꼬치 어렵다? 초보라면 매화양 추천!

양꼬치는 특유의 향과 향신료 때문에 싫어하는 분들도 많은데

저는 나름 괜찮게 먹었습니다. 특이하다 생각하며...

새우는 고소하면서 우리가 익히 아는 기본맛! 근데 귀찮 ㅋㅋ

돼지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기름 쫙 빠진 맛이고

은 전기구이 통닭 맛인데 다리살만 있어서 부드럽고 좋았어요.


그렇다.

담백하고 우리가 익히 아는 맛이다!!!

그치만 저렴하며, 질도 좋은 편인거 같아 추천드립니다.




가격 걱정 없이 먹는 부분이야 말로 무한리필 집의 매력인데

맛과 질이 좋으니 더더욱 강추 드립니다.

단, 꽤 느긋이 먹어야하는 점은 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