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먹거리탐방

<핵스테이크 건대점>드디어 들어왔습니다. 핫한 테이크아웃 스테이크 전문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오픈 예정인건 알았는데...

우연히 지나가다가 오픈한거 확인하고 바로 먹어봤습니다.


▶ 위치는?

건대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 지하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서점 반디앤 루디스 바로 옆 자리에요^^



▶ 핵스테이크

이름 참 눈에 확 띄네요 ㅋㅋ 핵이라니...



▶ 광고판이 발걸음을 멈추게 합니다...

엄청 크게 스테이크 사진이 여러개 있으니 사람들이 가다가

다들 혹해서 서서 구경하시더군요 ㅋㅋ



▶ 메뉴판

메뉴가 엄청 다양합니다. 기호에 따라 시키면 되겠습니다.



▶ 모든 메뉴를 모형으로 만들어 놨습니다.

프랜차이즈던데 본사가 열일하나봅니다 ㅋ

광고나 이런거에 신경 많이 쓰는듯 ㅋㅋ

가게 옆에 모니터에서 계속 광고 반복적으로 나오고



▶ 바로 먹기위해 콜라도 추가!

천원 추가하면 콜팝처럼 스테이크를 음료 위에 올려줘요ㅎㅎ

컵이 엄청 커서 음료 양도 많고 위에 얹어있는게 안정적이에요



▶ 간단하되 든든하다

스테이크에 감자튀김, 버섯, 파인애플, 할라피뇨, 브로콜리

바닥에 샐러드도 있어요 ^^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사람 엄청 많더군요 ㅎ

장사가 잘될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