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먹거리탐방

<빕스>올해 많은 것들이 바뀌었습니다. 생일쿠폰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생일때가 되면 빕스를 가는데요 이번에 많이 바뀌었네요!

메뉴도 많이 바뀌었구요 생일쿠폰도 디테일하게 좀 바뀌었습니다.



★ 생일쿠폰 바뀐점! - 올해부터 중복할인 불가

(원래 생일쿠폰 1만원 할인+멤버쉽 할인이 가능했는데...)



▶ 연어가 조금씩 담겨있습니다...

굳이 이래야만 했나 ㅜㅜ 먹는 사람은 그냥 많이, 자주 갖다 먹으면되는데

설거지 엄청 하실듯 합니다 ㅋㅋㅋ



▶ 고기가 사라진 자리에 초밥이?

원래 빕스에 립도 있고 고기 종류도 여러개 있었는데 사라지고

초밥이 생겼네요~~! 나쁘진 않지만... 아쉽네여 ㅋㄷㅋㄷ



▶ 파스타도 떠먹는거로 바뀌었어요 ^^

원래 빕스는 파스타 따로 시키면 자리로 가져다 주는 방식이어서

따뜻하게 먹어서 좋았는데 이제 그냥 샐러드바에 있어용~!



▶ 고르곤졸라 피자만 강추!

고르곤졸라 꿀찍어먹으니 너무 맛나더군요 ^^ 치즈맛 진~허니!



▶ 꼬치 종류도 생겼다.

닭꼬치, 오뎅, 버섯 꼬치 셋다 맛있었다!

버섯을 열심히 먹은게 얼마만인지...



▶ 날치알마요밥

아주 맛있게 남겼습니다 ㅜㅜ

맛있는데 왠지 밥 종류는 아쉬워서 덜먹게되요 ㅋㅋㅋ 알맹이를 먹지...



망고도 맛나군요?(파스타, 연어는 무한리필)



▶ 디저트는 간단히

빵 하나 구워서 놓고 크림, 딸기 쨈 넣어서 먹었어요

레드벨벳 케이크는...맛없더 ㅜㅜ 치즈케이크는 괜춘!



▶ 츄로스(크림은 취향)

소스 종류도 다양하던데 굳이 뭐 안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 아이스크림(쵸코&밀크)

바닐라인지? 밀크인지 기억이 잘...

아이스크림 진하고 맛나서 에스트레소에 넣어먹음 ㅋㄷ(아포카토)



바뀐게 많고 아쉬운 점도 있지만 빕스는 CJ 때문에 관리가 참 잘되요 ㅎ

재료 질도 좋고 맛있고 ^^ 여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