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먹거리탐방

<수사 강남NC점>12,900원에 즐기는 초밥뷔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수사 강남점에 다녀왓습니다 ^^

점심 기준 12,900원에 초밥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위치는? 반포역 4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강남점이지만 고속터미널, 반포에서 가깝구요~!

뉴코아 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12시50분쯤 도착해서 40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현재 2시넘은 시간인데 82번에 22명 대기...

수사 방문하실때 여유있게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수사란? 스시를 한국어로 바꾼 것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생산초밥!



벽면에 접시와 물고기가 요렇게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신기해서 찰칵! ㅎ



이랜드에서 만든 스시 뷔페 브랜드 입니다.

참고로 애슐리, 피자몰 등도 이랜드꺼~!



에피타이저로 타코죽!

사진은 흰 쌀죽 같지만... 실제로 문어가 있어요 ㅜㅜ 힝!

구수하고 문어 특유의 맛도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냉모밀! 시원하고 국물도 맛있고!

음식들을 관리를 잘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살얼음도 잘 얼어있어서 더 맛있었습니다^^



매운 오뎅!

오뎅 맛집에서 먹어 봄직한 생선살이 많이 함유된

오뎅 맛이에요~ 쫄깃하고 고소하고! ㅎㅎ



첫접시에 초밥 종류별로 담아봤어요!

계란, 새우, 송어, 게살, 연어 초밥

일식 계란말이 특유의 맛을 백프로 잘 나타냈구요

송어는 살살 녹고, 연어도 질이 좋았어요! 비리지도 않고



초딩 입맛 폭발! ㅋ

치킨, 오징어 튀김 깨끗한 기름에 키웠는지

별로 안느끼하고 바삭하고 엄청 먹었네요 ㅋ



또 치킨~~ ㅋㅋ 계란 초밥!

단호박 샐러드 제가 여지껏 먹어본 것 중에

가장 맛있는 곳이었어요 ^^

단호박 자체 맛도 좋고, 파스타 면 종류 인거 같은데

마카레나? 그것도 맛있고 ㅎㅎ



부타동 매콤한 돼지고기 덮밥

부타동이랑 라멘(점심기준) 두종류는 따로 얘기하면

즉시 조리해서 나옵니다. 참고!



명란마요 덮밥

익히 아는 마요맛이에요~!ㅎㅎ



무알콜 후루츠 음료!

정확한 이름 까묵었어요 ㅜ 여튼~

레몬, 체리 등등 후르츠로 만든 에이드 정도로 보시면 될듯!

새콤달콤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두종류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왼쪽부터 메론샤벳, 유자샤벳
수사에 준비된 아이스크림은 모두 샤베트에요~!
얼음이 샤르르 씹히는게 특징입니다.
메론은 달콤하고 실제 메론이 들어간듯한 맛이고
유자는 새~콤해요 ㅎㅎ 여자분들 강추!


남녀노소 가족끼리 커플끼리 비교적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초밥 뷔페 인거 같습니다~!

단언컨대 타 초밥 뷔페랑 비교 불가 인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