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먹거리탐방

<씨루시>마카롱이 맛있는 카페! 음료도 저렴해요! 카페 맛집 추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일이 있어서 신촌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씨루시!

이날 갑자기 추워지고 바람 불어서 급하게 카페를 찾았답니다!




▶ 건물 1층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대점은 큰걸로 아는데 여기는 작아요

거의 테이크아웃만 가능한듯 보입니다.




▶ 외관이 깔끔해 보입니다 ^^




▶ 메뉴판(제대로 못찍었네요 죄송...)

라떼랑 호박쥬스 따뜻한거 시켰네요 ㅎ




▶ 여기 마카롱 진~~~짜 맛있습니다!!!

별 기대없이 들어간 카페에 마카롱이 있길래...

음?! 먹어나 볼까 하고 사갔는데... 왠걸! 맛집이었어요!!!

아마 본점 씨루시에서 받아서 파는게 아닐까? 생각이 드는군요 ㅎ




▶ 라떼아트를 시전해주셨습니다!

뚜껑 덮어서 안보이는데 대충 해주실만도 한데 라떼아트 시전!

우연히 발견하고 찰칵!



▶ 호박쥬스 HOT

호박을 직접 갈아서 만든거라고 해서 궁금해서 시켰는데

맛은 생각보단 달진 않고 담백하면서 건강한 맛이더군요 ㅎ

호박 자체를 좋아하신다면 강추! 아니면 좀 심심할거에요 ㅎㅎ



요즘은 작은 카페들도 개성이 있고 맛과 멋 또한 있는거 같습니다.

다음에 근처 온다면 또 가고 싶을 정도로 좋은 카페였습니다~!

다만, 지도 검색이 안되서 아쉽지만 제가 지도 표시했으니~~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