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먹거리탐방

<돈삼육지 군자역점 리뷰>티몬 한돈인증점 이벤트 3만원 이상 만원 할인! 추천 맛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점심 뭐먹지?

군자역 근처에서 밥을 많이는 안먹어봐서

뭐먹지? 하며 돌아다니는데...




▶ 위치는?




▶ 매장 앞을 지나가는데...이벤트?!

한돈인증점 연말 이벤트로 3만원 이상 결제시 만원할인(중복사용가능)

쿠폰을 티몬에서 나눠주고 있더군요(1인당 1매)

돈까스는 1만5천원에 5천원 할인이구요

중복사용하려면 친구나 연인과 함께 쿠폰을 받아야 겠지요?

여튼 이벤트를 이유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참고로 돈삼육지 맛있다는 걸 검색으로 알고 있었음)




▶ 이벤트를 적극 홍보하고 있었습니다.

돈삼육지 아니더라도 한돈인증점에서는 대부분 사용 가능하답니다~!




▶ 위에 사진 클릭하시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 이런 이벤트도 있어요(저는 참여!)



▼ 요기 메뉴판(메뉴가 많아서)





▶ 테이블 옆에 수저통이랑 앞치마가 있어요.




▶ 기본셋팅





▶ 버터콘&샐러드

샐러드 맛있어서 리필해서 더 먹었어요 ㅎ




▶ 초벌해서 나온 갈비&숯불고기

다른 고기집은 생양파에 간장소스 이렇게 나오는데

여기는 구운양파에요 ㅎ 저는 이게 더 좋은듯!




▶ 갈비랑 숯불고기 맛은?

소스 맛은 같은거 같은데 식감이 달라요 ㅎ

부드럽게 살코기 씹는 맛을 느끼실거면 불고기를

쫄깃하고 두툼한 식감이 좋으시면 갈비를!!




▶ 치즈 볶음밥(강추)

엄~청 맛있었어요 치즈도 국내산인지 고소하면서

버터를 녹여서 바닥을 코팅해서 나중에 누룽지가 생겼는데

그부분 먹는 맛도 기가막히더이다!!




돈삼육지 프랜차이즈? 인거 같은데...

뭔가 그들만의 꿀팁들을 많이 갖고 있는거 같아요 친절함도

예를들면 불판에 물을 뿌리고 무로 닦는거,

불판 온도를 온도계로 보고 맞춰주는거,

초벌고기 타지말라고 양파위에 올려주는거 ㅎㅎ

등등... 뭔가 디테일이 살아있다랄까? 여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