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내 멋대로 리뷰

샐리 너무 귀여워. 맥도날드 x 라인프렌즈 콜라보 선풍기! 영상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리쳐입니다.

날이 갈 수록 편집 실력이 좋아지는...거겠죠?

여튼 ㅋ 재미있게 봐주세요!









▶ 인기 있는 캐릭터들...늘상 품절!

제가 해피밀을 원피스, 슈퍼마리오, 미니언즈 등등 다 성공한 이력은 있지만

엄청 빡셌어용! 멀리 있는 지점을 가는 등... 고생했는데

이번에도 샐리를 GET! 하려고 생각하다가 깜빡했는데

왠걸!!! 맥딜리버리 시키는데 재고가 있었다는 ㅜㅜ








▶ 대란은 안일어났나봐요?

애들이 보면 엄청 사고 싶어할텐데 의외로? 인기가 없나...

여튼! 샐리는 졸귀니까 무조건 샐리로 주문~~~!








▶ 광고X, 수익X 짧은 영상 리뷰 입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꾸벅)

선풍기 자체 테스트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여~!








▶ 맥도날드와 라인 프렌즈가 콜라보 했음을 알 수 있다.









▶ 역시 샐리는 귀여워 >,,< 퀄리티도 좋은편!

컵 부분이 1단,2단,정지 버튼 인것도 아주 좋네여.

소장 가치가 있음.








▶ 선풍기로서는 글쎄...

AAA건전지 3개 들어가는 것도 그렇고...

바람이 위로 나가는 선풍기인데... 스트랩은 안주는 아이러니함

(목에 메고 선풍기를 켜면 얼굴쪽으로 바람이 가는 방식인건데...)

그치만 귀여워서 구매욕 당김 ㅋㅋㅋ






지금은 완전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가 더 인기 있지만

한때는 라인도 인기 많았어요...(괜한 소리를 했나ㅋㅋ)

여튼! 퀄리티 괜찮아서 만족하구요.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