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내 멋대로 리뷰

G마켓+옥션+홈쇼핑? 쿠팡에 대적할 무언가 등장했다! 돈이 되니까 필독하세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광고 아닙니다(진심!)

네이버와 다르게 불특정 다수의 분들이 보는 포스팅이지만

오늘 개이득을 본 저로서는 가만히 있을 수 없어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고래싸움에 새우들 통통해진다.




※인터넷 쇼핑 자주 하시거나, 꾸준히 구매하시는분!

저처럼 쿠팡 자주 쓰시는분 1년간 큰돈 아낄 수 있을것 같습니다(필독하세요)





▶ 아니아니~ 난 관심 없다구 키보드 싸게산거!

저도 기계식은 무슨... 키보드에 관심 없었습니다. 그저 엄~청 싸기에

이참에 기계식 하나 장만 해두면 언젠간 쓰겠지 하고...

지마켓을 딱 들어갔습니다.





▶ 해당 키보드 실제 가격.

키보드 관련 궁금증이나 리뷰는 내일 온다니까

모레까진 영상과 리뷰 포스팅하도록 하죠

(펙트는 16,000원 주고 샀음 ㅋㅋㅋㅋ)







▶ 스마일클럽 한달간 무료(무료로만 쓰실거면 자동결제 끄시면 됩니다.)

유튜브레드3개월 무료를 예로 들고 싶네요 비슷한건데

아래 얘기 드릴건데 쿠팡 이기고 싶었나봐요...

G마켓이 큰 일을 일으켰네요...


제가 쓴 혜택만 딱 알려드리면

1. 무료배송 쿠폰(3천원)

2. 바로 받은 캐쉬 2천원 사용

3. 12% 할인 쿠폰 + 10% 할인 쿠폰 바로 사용

4. 적립금(3만원사면 2천원, 5만원 3천원더)


키보드만 16,0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최저가 3~4만원 왔다갔다 하는 키보드를...





▶ 저는 유료 회원도 생각하고는 있어요(1년에 3만원...)

지금 딱 사람들 끌어당기려고 이벤트 많이하니 ㅋㅋ 잔뜩 받고 내년에 해지~!

3만원 내고 1년 회원되면

1. 3만5천원 스마일캐시(G마켓, 옥션에서 쓸 수있는듯?)

2. 해피콘 3만원(파리바게트, 베라 등에서 사용가능)

3. GS25 편의점 3만원 쿠폰


쿠팡 매달 아니면 2달에 한번은 무조건 시키는데...

고민 빡세게 되네여 ㅋㅋㅋ

얼마나 고객 유치하려고 3만원짜리 회원제 사면

3만5천원을 주냐 ㅋㅋㅋ






▶ 이런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위에 얘기 다했어용~!)






▶ 쿠팡맨, 티몬 슈퍼마트 대항마로 급성장 할듯...

정말 자세히 본건 아니지만 일단은 G마켓X옥션 인거 같고

홈쇼핑들 다수랑도 연계했다고 써있더라구요(쿠폰도 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