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먹거리탐방

【DDP 내 추천 맛집】'델리커리' 입니다. 수요미식회도 나온 부드러운 커리맛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DDP에 오랜만에 갔다가 근처서 밥을...

DDP말고 두타쪽이나 그 근처에서만 밥을 많이 먹었었는데

오늘은 바람도 많이 불고 해서 DDP 내에서 먹기로!!!





▶ 위치? DDP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 수요미식회 나왔대요.

사실, 이 커리집을 예전에 지나갔을 때도 알았던 이유가

수요미식회 나왔어서 인데 오늘 갑자기 딱 생각이나서 갔습니다.

근데 거기 나왔다고 신뢰하고 그런건 아니에요 ㅎ

다만, 커리+난을 먹고싶어서 ㅎ




※메뉴판




▶ 델리커리 SNS 이벤트!

저희는 음료를 받았어요!ㅎㅎ





* 시킨 음식

목살구이 화이트 커리 1개

버터 통감자 비프커리 1개

버터난 2개(작은줄 알고 시켰는데...엄청 큼!)


▶ 버터 통감자 비프커리(익히 아는 카레맛)

델리커리는 커리가 부드럽고 맛이 참 좋더군요.

자극적이지 않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거기에 잘 구워진 고기!!

무순은 좀 오류였어요...매움 ㅋㅋㅋ 

가장 만족했던 메뉴입니다.

(버터난 찍어먹었는데 존맛탱!!! 난은 모르고 안찍었어요 ㅜㅜ)





▶ 목살구이 화이트 커리

위에 소개한 커리에서 매콤함은 빼고 부드러움은 더한 맛인데요

좀 심심한데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ㅎ

매운거 잘 못 먹거나, 커리 특유에 맛을 어려워? 하신다면 추천합니다.

(난은 확실히 기본 커리에 찍어야 맛있어요 ㅋㅋ)





여친과 저의 최종 평가는....



음....



다음에 또 오자고 했습니다!!! 

이유는 간단한데

1. 부드러운 커리와 버터 난이 만족스러웠다.

2. 커리 오므라이스 먹고 싶었는데 품절이었다(초초 부드러운 계란이 올라간다는데...)

3. 커리 전문점 특유의 향이나 거부감이 없었다.

맛도 맛이지만, 여러부분에서 만족스러웠고, 가격도 저희가 난을 2개 시켜서 그렇지

보통 1인 만원 정도면 배불리 먹기에 가격면에서도 좋았습니다 ㅎ

그리고 커리를 좋아합니다!!! ㅋ 여튼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