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먹거리탐방

소 돼지고기 무한리필 맛집 <고기대통령 건대본점> 오랜만에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자주가는 단골 고기집 <고기대통령>

전신인 하이미트때 부터 자주 갔었던 고기 무한리필 집인데

고기 질도 참 좋고, 맛도 좋아서 오랜만에 또 방문했네요!

(방송에도 소개된적 있고, 고기 손질하는것도 볼 수 있어요!)





※위치? 건대역 5분거리

건대점=본점 입니다.

성인 1인 19,900원입니다(점심은 16,900원)





※ 고기(소고기&돼지고기 모두 먹을 수 있는 곳)


시작은 기름진 우삼겹으로





소시지&살치살? 이었던거 같음 ㅋㅋㅋ

저게 맛있어서 계속 먹었습니다(돼지<소 위주로 먹음)





또시지&삼겹살&양념 돼지갈비

돼지 안먹으면 섭섭할까봐...쬐금




※잘 구워야 맛이죠?


우삼겹이 참 맛있습니다 ㅎㅎ






고기들이 전부 부드럽고 품질이 좋습니다.

(여러번 얘기해도 아깝지 않음)





마지막으로 목살~

사실 소고기를 80%정도는 먹었던거 같아요.

뭔가 다른 리필 집 보다 비싸고(19,900원)

소고기를 먹어야 그래도 안 아까우니까...흑 ㅋㅋㅋ




총평

무한리필 집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금액 걱정이 덜해서인데

비싸고 싸고 그런것 보다 정확히 얼마가 나오겠다 감이 오다보니...

그런데 이렇게 맛있기까지 하면? 단골이 안될 수 없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