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먹거리탐방

건대 맛집 고기, 스테이크, 피자가 생각나면? <민벅 건대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치즈 찹스테이크 -> 퐁듀 치즈와 스테이크의 만남

민벅은 인테리어 할때부터 봐오다가 오픈 초에 갔었고 아주 간간히...

갔었던 최애 맛집입니다.

이 메뉴는 처음 시켜봤는데 치즈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ㅎㅎ





▶ 다만...

아직 날이 추워서 그런지 데워도 금방 뭉쳐서

나쁘게 말하면 식은 피자 먹으면 느껴지는 치즈 식감이?

그래도 좀 지나니 치즈가 녹아서 스테이크랑 같이 잘 먹었네요 ㅎ

(옆에 계란은 1개 추가했어요 반숙 ㅎㅎ)






▶ 오리지날 살리스버리 스테이크

기본 함박스테이크라고 보시면 되요 ㅎ 부드러운 다진고기~

계란 노른자 탁 터뜨려서 같이 먹으면 존맛탱!!!

꼭 드셔보세요! 강추 메뉴~!





▶ 1인 1메뉴 시키면 주는 고르곤졸라 피자

매장에 보면 큰 화덕이 있는데 거기서 피자 만들어서 나옵니다.

바로 나와서 그런지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ㅎ

오른쪽에 보이는 꿀 까지 찍어먹으면 진짜~~~


※2인이서 가시면 꼭 1인 1메뉴씩 시키고 피자 공짜로 드세요!

민벅을 가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ㅎㅎ




서울로 이사오고나서 많은 음식점 블로그에 올리고

단골되서 가고 그랬지만 결국 살아남는 음식점들은 다 이유가 있더군요.

민먹도 거의 5년?6년은 된거 같은데...


다 이유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