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먹거리탐방

<스타벅스>봄딸기 라떼&화이트데이 사탕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급 스타벅스행~

밥 먹고 시간도 남고, 봄 한정 원두를 먹어보고 싶다는

여친님의 말에 찾은 스벅...





▶ 봄 한정 메뉴와 화이트데이 사탕 구매!

한정 메뉴는 뒤에 더 자세히 설명 하도록 하고...

사탕은 위에 캐릭터가 귀여워서 급 구매...;;






▶ '봄 딸기 라떼' 봄 한정 메뉴

어떤 매장에서는 하루에 조기 판매된 경우도 있다고 들어서

한번 먹어보기로...(논산 딸기라나?)

음...

좋았던 점부터 말하자면

저렴이 커피 테이크아웃 전문점 가면 파는 딸기라떼는

진~짜 냉동 딸기 조금에 딸기시럽 잔뜩 넣어서 단맛에 먹는건데

이건 진짜 딸기를 많이 넣은 느낌의 음료다.







▶ 맛은? 글쎄... 편차가 심한듯??

위에 잠깐 말했듯 진짜 딸기로만 맛을 내려던 것의 단점이

그날 들어오는 딸기의 컨디션(?)에 따라 편차가 심한듯...

제가 먹은 라떼는 딸기가 너무 밍밍하고 연유인지...뭔가 단맛을

따로 조금 넣은거 같긴한데 이것으로도 맛을 잡지 못해


밍_밍 했습니다...


(다른 분들은 다 맛있었다는 것으로 보아 이날 딸기가 맛 없었던듯...)








▶ 캐릭터에 혹 해보림....

사탕은 맛이 엄청 뛰어난 그런건 아니고 그냥 포토, 레몬, 라즈베리 등의 맛을 갖은

일반 사탕 ㅋㅋㅋ(참고로 먹다 혀에서 피...)

담겨있는 병도 이쁘고 캐릭터도 귀여워서... 여자 곰 캐릭터도 사고 싶다고(여친님이)


스타벅스 곧 벚꽃 시리즈 나오는데 그때 또 가서 한정 음료를...

헤헷